정보and리뷰/리뷰

슬리펠 정 불면증에 먹는 약국약 수면 유도제 복용 후기

별빛° 2021. 10. 13. 17:02
반응형

슬리펠 정 

비습관성 수면유도제


슬리펠잠오는약
슬리펠정

 

저는 불면증이 있어서 평상시에 잠을 잘 못 잡니다. 교통사고로 입원했을 당시 의사 선생님께 수면제를 처방해달라고 했는데, 약국에서 수면유도제를 구입해 먹어보라고 해서 구입, 복용해보았어요.

저와 같이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께 도움이 될까 해서 포스팅해봅니다.

 

선생님이 알려준 약은 이름이 잘 생각나지않아서, 약국에서 잠 오게 도와주는 약 달라고 하니 슬리펠로 주었습니다.

주면 주는대로 가져오는 편..ㅋ 한 곡에 20정 들어있고, 가격은 생각나질 않네요. ㅠㅠ

1알이 25mg입니다. 

 

슬리펠약

 

한미약품 제품이고 이름은 슬리펠 이라는 약국 약입니다. 하얀색의 동그란 모양. 

인터넷에 검색해 약학정보원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는 제가 구입한거랑 다르지만(포장지), 같은 약인 것 같아요.  

 

슬리펠잠오는약
슬리펠정

복용방법

성인은 1일 1회 50mg 취침전 에 먹습니다. 

약국에서 파는 슬리펠은 25mg이므로 그럼 두알을 먹는 건데, 제대로 설명을 듣고 오지 않은 상태에서 1알만 먹었는데도 잠이 잘 오더라고요. 

처음 드시는 분은 1알 먹어보고, 2알까지만 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슬리펠잠오는약
슬리펠정

먼저 복용 효과는 저는 괜찮았습니다.

잠이 드는 시간도 단축되었고, 중간에 많아야 한번? 정도 깰까 말까?

원래는 한번 깨면 다시 잠들기가 힘들었는데, 이 약을 먹고 나면 다시 잠들기까지!

 

물론 수면유도제는 처음 먹어보는 거라 약발? 이 잘 듣는걸 수도...

장기 복용은 당연히 무슨 약이든 안 좋은 것 같고. 중요한 일이 있어 통잠을 자고 싶거나, 할 때 복용할 것 같아요.

일단 저는 원체 잠을 많이 자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런가, 다음날까지 졸림 현상은 없었어요. (아님 25mg만 먹어서 그럴 수도 있겠네요)

 

이약을 복용하는 동안에는 연용(계속 복용하는 것)하거나, 장기 복용하지 말 것.

졸음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약을 복용한 때부터 다음날까지 졸리고 나른함을 느끼는 경우, 증상이 사라질 때까지 운전이나 기계조작은 하지 않습니다.

약을 복용할 때에는 음주를 하지 않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클릭해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클릭

 

슬리펠정

중추에 작용하여 진정효과를 나타냄으로써 불안, 긴장, 불면 등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약 백색 원형 필름코팅정 Diphenhydramine Hydrochloride 디펜히드라민염산염

10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