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PC 모바일

큐넷 자격증 분실, 재발급 하는방법 상장형자격증 무료출력하기.

성공보증 2021. 1. 14. 10:44

큐넷 자격증 재발급

​상장형 자격증 무료 출력하기


자격증 분실하거나, 지원서류에 필요할 때 있으시죠?

예전엔 수첩형 자격증만 가능했던 것 같은데요

 

그래서 신청하면 배송까지 며칠 걸리고,
당장 발급받아야 하면

내가 사는 지역에, 공단이 없는 경우 다른 지역으로 가서 발급받아야 했어요

수수료도 몇천 원 들었죠.

 

저는 원주에서- 춘천 가서 받아온 적 있었습니다.

상장형은 프린터기만 있다면 집에서 무료로 출력 가능합니다.

 

큐넷 홈페이지 바로가기

(새창으로 열립니다)


자격증 발급하는 방법

1. 큐넷 홈페이지 방문

 

큐넷홈페이지
큐넷홈페이지

 

저도 자격증을 분실해서 포스팅하면서 출력을 해보았습니다.

 

자격증재발급

화살표 인쇄 버튼 누르셔서 인쇄하세요.


상장형 자격증이
출력되었습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

투명 클리어 파일에 보관했어요. 

상장형 자격증 무료로 발급 가능하니 편리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이젠 방문접수가 불가합니다.

2021년 5월 1일부터 무조건 우편배송만 된다고 하네요

그냥 집에서 편하게 상장형 자격증으로 프린트하는것이 좋겠어요

 


​상장형자격증 무료 출력하기.

자격증-신규-재발급- 상장형 순서로 발급해주세요.

 

 

상장형은 발급 수수료가 없으며, 큐넷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인쇄하시면 됩니다.

공단에서는 상장형 자격증을 발급의 기본 형태로 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