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and리뷰

타입스mbti 성격테스트 - 남이보는 내성격? (+외멍내멍테스트)

별빛° 2022. 6. 11. 21:59
반응형

타입스mbt i성격테스트

남이보는 내성격은 어떨까요? (친구들이 보는 내 성격) 

 

타입스MBTI테스트 하러가기

 

※ 내프로필숨기기 체크해서 프로필을 가려주세요 !!! (중요)

 

 

타임스mbti
타임스mbti


MBTI별 베스트 직업

 

여러분들은 현재 하시고 계시는 일과 얼마나 일치하시나요? 

저는 너무 똑! 같아서 소오~름 ㅋㅋㅋ

 

 

MZ세대 뿐 아니라 사람들이 왜 MBTI테스트 에 관심이 많은지 알겠네요~

무엇보다 친구와, 주변사람들과 관계도 맞춰볼 수 있는게 재미있지 않나요? ㅎㅎ

요즘 어떤 회사에선 면접시 MBTI유형이 뭔지까지 물어본다는...(그건 좀 아니지않나? ㅋㅋ)

재미로만 즐기면 참 재밌는 MBTI성격테스트타입스 였습니다.

다른것도 많으니까 MBTI유형별궁합 등등... 검색해보세요 ^^ 

 

 

 

외멍내멍테스트

 

외멍내멍테스트 와 MBTI 결과비교 (인스타 성격유형TEST)

요즘 MZ세대에서 핫하다는 외멍내멍테스트 입니다. What?? 외멍내멍 이 뭐지 ?? 나이먹어서 뒤쳐지면 안...

blog.naver.com

 

 

 

#타입스mb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