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PC 모바일

포토샵없이~ 누끼따기, 누끼따는사이트 5초안에 뚝딱~

별빛° 2021. 2. 27. 16:44
반응형

 

 


누끼따기사이트

 

포토샵없이 누끼따는사이트가 있는데, 혹시 아세요? ^^

정말 간단하게  "1분도 안걸려서 뚝딱 누끼따기 " 가 가능하답니다.

거기다 정교하기까지 해서, 포토샵이 없거나, 누끼따기 어려운 분들에게 아주 딱! 입니다. ^^

 

 

 

 

누끼따기 정말 5초만에 될까요??

 

 

 

머리카락도 깔끔하게 작업되네요 신기방기~ ㅎㅎ

 

 

 

그럼 바로 누끼따러 가봅시다~ 고고

 

참! 모바일에서도 설치가능합니다~ #누끼따기로 검색하시면 나와요 ㅎ

 

 

 


누끼따기 사용방법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클릭

www.remove.bg/ko

 

 

이미지업로드

 

이미지업로드에 배경없앨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보시다시피 무료프로그램 입니다. 유료로 결제하면 고화질의 사진을 다운받을수 있는데,

간단한 누끼따기만 사용할것이므로 무료로 충분합니다.

 

저는 샘플이미지로 한번 해보겠습니다. ㅎ

 

 

 

 

화살표에 자동차로 한번 해볼께요 

 

 

 

정말 뚝딱 만들어집니다. 저는 무료 사용자이기 때문에 맨위에 화살표에 있는 다운로드로 저장합니다.

고화질이 필요하시면 유료결제후 다운받을수 있어요~

 

무료다운이미지도 그렇게 화질이 나쁘진않아서  이대로 사용해도 될듯해요.

한번 직접 해보시면 놀라실꺼에요 ㅎㅎ 진짜 빠르게 작업해주거든요 ㅎㅎ

 


동영상배경 제거하기

 

사이트하단에 "신규"라고 떴길래, 한번 봤더니, 동영상이나, GIF이미지 배경 없애주는 기능이 나왔어요~

 

 

 

한번 해봐야겠죠? ㅎㅎ

화살표 #영상배경제거 를 눌러줍니다.

하는 방식은 이미지배경 없애는것과 비슷해요~ 

지원이 되는 형식 :  mp4, .webm, .ogg, .mov, .gif   

 

 

동영상배경지우기

 

 

 

동영상이나 GIF움직이는 이미지를 업로드해줍니다.

 

저는 사이트내의 샘플로 해봤어요~ 스폰지밥으로요 ㅎ

 

깔끔하게 다 지워지진 않네요~ 

저는 이건 좀 별로인것같아요 ㅎㅎ

저는  누끼사이트 만 이용하게 될것같아요.

 

도움이되신분 계실까요? ㅎㅎ

다음에도 좋은 정보 가지고 오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